티스토리 뷰



송파 롯데문화센터 바리스타 클래스



최근 업무시간이후에 야근을 강요하지 않는 분위기가 정부의 근로시간단축으로 인해 아주 조금씩 만들어지는 실정인데요


이참에 아예 저녁에 무슨 강좌든 하나 들어서 어쩔수 없이 퇴근할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 볼까나 ㅋㅋㅋㅋ




고민하다가 문화센터에서 저렴하게 배울수 있는게 없나 보다보니


홈카페 바리스타 클래스가 송파 롯데문화센터에 있길래 한번 포스팅해봅니다 ㅋㅋ



2월28일까지 접수를 받고 수강기간은 3/13~5/1 


그리고 수강시간이 7시반부터 9시까지이니 크게 부담은 없을듯해요


강의가 총 8회이고 8만원 


그리고 수강정원이 5명밖에 되지않아 초 밀작 지도가 가능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봅니다 ㅋㅋㅋ




1 드립체험 
2 커핑-대륙별 커핑 
3 칼리타 핸드드립 원리/자세 
4 칼리타 숙달 
5 드립맛에 영향을 주는 것 
6 맛에 영향을 주는 요인 
7 드립의 종류-멜리타,고노 
8 드립의 종류-융,하리오 TDS 






평소에 커피는 그낭 각성제역할로 마시기만 했지 뭐 하나 제대로 알고 마신적이 없었거든요 ㅋㅋ


그런데 드립체험부터 대륙별 커핑에 맛에 영향을 주는요인 등등을 배워놓으면 아무래도 매일마시는 커피에대해서 뭔가 조금 더 깊이 있는 판단을 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그런마음에 관심이 가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