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온4 피파온라인4 사전등록 보상 받는법



저같은 피파3유저는 나름 새로운 변화가 오는게 재밌기도 한데 이런 변화가 항상 좋은 결과만 가져오는건 아니라서 조금 불안하기도 해요ㅎㅎ


그래도 이렇게 요즘 게임들처럼 사전등록 보상도 챙겨주니 넥슨도 뭔가 변하고 있는건가요 ㅋㅋㅋㅋ


피파온라인4 피온4 사전등록 보상받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전등록은 2018/4/5부터 5/16까지 진행됩니다 5/17오픈 예정이기 때문인데요 ㅋ


사전등록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사전등록 완료!

피파온라인4 아이템 100% 지급!


100만달성~300만달성 시 까지 아이템이 모두 다른데요 많은유저들이 사전등록할수록 더 좋은 아이템을 받을수 있으니 다들 힘내세요 ㅋㅋㅋㅋ


그리고 참여보상으로 다양한 리그 선수들도 받을수 있네요ㅎ





-사전등록 누적 달성 보상은 최종 달성 보상을 포함해 이전 달성 보상 모두 지급됩니다

-보상은 피파온라인4 정식오픈 이후 홈페이지내 등록 서비스를 통해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번호를 입력만 하면 사전등록을 마친셈이고

인증번호까지 받아서 인증을 하면 정식등록을 마친건데요 정식등록 혜택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정식등록

-번호 인증까지 하면 정식등록도 완료! 구단주 명 선점 기회와 풍성한 혜택 모두 받아가세요!


혜택1

구단주 명 선점 이벤트 참여 기회


혜택2

피파온라인4 아이템 지급!

(스페셜 골드팩,1000FC,행운의BP카드)


혜택3

피파온라인3 아이템 지급

(정식등록 즉시 보상,1주차,2주차,3주차 보상)



머뭇거릴 시간이 없어요 ㅋ 빨리 참여해서 아이템 획득 하세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