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은사막 모바일 행동력으로 돈벌기 



검은사막m 모바일 현재 위치와 발키리 2가지 캐릭을 키우는 중인데요 최근 업데이트에서 무사가 나오는 바람에 부캐는 그냥 발키리로 하기로 했어요


저는 소서러를 기다리고 있었거든요...ㅠ


아무튼 검은사막 모바일하면서 요즘 그루닐세트를 맞추려고 노력중인데요 여간 뽑기운이 안좋아서 그냥 은화로 거래소에서 구매하려고 열심히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ㅎㅎ


그런데 클랜에서도 그렇고 대부분 돈을 모으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것 같아요ㅎ그래서 제가 나름 사용하고 있는 방법 몇가지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ㅋ




첫번째는 잠들기전에 자동사냥 돌려서 잡템 팔기 ㅋ

이것도 꽤나 쏠쏠하죠?ㅋ 렙업+돈 다 가질수 있으니까요 ㅋ


두번째는 하루 미궁 10번 다 돌기

미궁 한번 참여하면 최소 48,400원을 벌수 있는데요 이걸 10번 돌면 약 50만원이 되겠죠?ㅋ



세번째는 행동력을 사용해서 돈벌기 인데요


우선 영지에 들어가서 무역공방-무역품제작 을 해요 ㅋ

값도 싸고 시간도 얼마 안들어서 금방금방 만들수 있거든요 ㅋ


이렇게 만들어진 무역품+사냥때 얻은 무역품을 마을에 무역상인에게 가서 납품을 하는겁니다ㅎ 5가지중에 사냥에서 얻을수 있는 종류2개 제작할수 있는 종류3개 ? (맞나? 반대인가?) 아무튼 납품을 할수 있는데요


행동력을 사용해서 리스트갱신을 할수 있어요ㅎㅎ

그래서 묵어있던 행동력을 소비할수도 있고 돈도 추가로 벌수 있는데


이게 꽤나 짭짤하단 말이죠 ㅋㅋ




만약 다 납품하지 못했더라도 무게가 얼마되지 않아서 가지고 다니기에도 부담없고 가방무게가 적다면 말가방에 넣어놔도 좋죠 ㅋ


어때요? 괜찮은 팁 아닌가요?ㅋ


더 좋은팁들 있으면 댓글로좀 남겨주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