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로 glo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하기 사용법

 

 

담배를 피우시니까 이글에 들어오셨겟죠? 저도 애연가인데요 ㅋㅋ 얼마전에 친구가 누가 요즘 촌스럽게 연초를 피냐면서 자기 글로를 보여주더라구요 ㅋㅋ 그 이후에 저는 연초랑 릴을 번갈아가면서 피우고 있는 실정이지만 그 친구만날때 글로를 얻어피워보면 그것도 괜찮더라구요ㅎ 릴보다 가격도 저렴하고ㅎ

 

그래서 이번에는 글로 glo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ㅎ

 

 

 

 

먼저 아이코스의 최대 단점이었던 연속사용을 릴과 글로는 다 극복해낸것같네요 자체적으로 이야기하기를 신개념 히팅 테크놀로지/원터치로 간편한 사용/한번의 충전으로 연속 사용가능/간편한 관리와청소

 

다른건 거의 기본이니까 장점으로 볼만한건 연속사용 정도 되겠네요?ㅎ 그리고 그립감?


그럼 글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우선, 디바이스 윗부분의 커버를 밀어서 열어주고

2. 글로전용 토바코 스틱 필터의 둥근 라인이 안 보일때까지 꽂아 넣습니다.

3. 약 3초간 버튼을 누르면 진동과 함께 가열이 시작됩니다.

4. 버튼안의 불이 순차적으로 들어오며 가열 단계가 표시되고

5. 글로만의 기술로 스틱 전체를 균일하게 가열합니다

6. 버튼안의 불이 모두 켜지면 짧은 진동과 함께 가열이 완료되고,

7. 원하는만큼 글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8. 세션이 종료되면 마지막 진동이 울리고

9. 불이 모두 꺼진 상태에서 사용된 스틱을 뽑아냅니다

그리고 사용된 스틱을 휴지통에 버리면 되는데요

 

 

 

사실 간단하죠 열고 담배 넣고 버튼눌러서 켜고 다 피우고나서 버리고

 

ㅇㅋ?

 

아래 사진으로도 자세히 설명된 내용을 가져와보았으니 참고하시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