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또 역대 당첨금 및 당첨번호 800회차까지 엑셀파일



누구나 대박을 꿈꾸고 로또1등되고나서 피폐한 생활을 하게되었다는 후기들도 많이 보게되지만 그래도 나는 그렇게 되지 않을 자신이 있다고 다짐하면서 또 로또를 사게되는 1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설업체에서 로또1등 번호를 뽑아준다는 광고는 더더욱 믿지 않으며 그렇게 번호를 파느니 직접 1등을 맞추는게 훨씬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하게 되면서 스스로 당첨번호를 정리해서 엑셀파일로 만들어 분석해보고자 하였지만!!!!




그런파일을 이미 나눔로또에서 제공하고 있었던것! ㅋㅋㅋ


그전에 저번주 로또인 800회차 당첨번호부터 확인해봅시다


나는 1등이랑 관계없지만 1등은 11명이나 나왔군요...ㅠㅠㅠ





아무튼 아래 로또당첨금,당첨번호,보너스번호까지 상세하게 나와있는 엑셀파일을 첨부해둘테니 참고하세요~~




로또 역대 당첨금 및 당첨번호 800회차까지 엑셀파일.xl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