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또 1회부터 798회까지 당첨번호 엑셀파일



토요일마다 로또발표를 기다리는데요? 사실 로또 추첨은 보고 있지는 않는데 혹시 궁금해하실 분이 있을까봐 이전에 썼던 로또추첨방송보는법을 링크걸어드릴게요


로또 추첨 방송시간 추첨절차 확인하기


위 링크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가능하구요 ㅋ 가장 최근에 발표한 로또 번호가 798회차 인데요 1등 당첨금이 27억이었나? 그래요 ㅋㅋ 나도 1등 한번 당첨되길 바래서 로또하는 꿀팁이 있나 찾아보면 다 번호지정해서 알려주는 그런 서비스밖에 없는것같더라구요 ㅠ


우선 798회 당첨결과 사진 아래에서 보실수 있구요





그런 번호 지정해주는 유료서비스같은것들말고 다른게 뭐 없을까 하고 계속 인터넷서핑을 하다보니 


결국 그냥 나 스스로 분석하고 예측해보는게 누굴 원망할일도 없고 가장 깔끔한것같더라구요 ㅋ


그래서 한주 한주 혼자서 엑셀에다가 정리해가면서 작업하다가 너무 노가다같아서 다른사람 누가 모아놓은게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검색해봤는데


이게 웬일 나눔로또 공식페이지에 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바로 아래사진과 같이 년도/회차/추첨일/당첨자수/당첨금액/당첨번호까지 완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또 저와같이 혼자서 나름 정보 누적해서 모아보시려고 노가다하시려고 하셨던분들은 제가 파일첨부해둘테니 그냥 이거 받아가세요...ㅎㅎ





1회~798회.xl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