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워너원 체크카드가 나온다!!!이건 꼭 가져야됨 ㅋ




프로듀스101 출신 남자그룹 워너원이 신한은행 쏠 서비스 광고 모델을 하더니 이젠 신한카드의 체크카드 모델까지 하면서 신한은행의 이미지를 완전히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따라가는 세련된 이미지로 바꾸어가고 있습니다 ㅋ


현재 출시된 상태는 아니지만 나올 예정이라하니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시죠 ㅋ




신한은행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워너원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신한은행은 워너원을 모델로 쓰고 있지만 체크카드에 직접 워너원을 활용하기는 처음이다. 이는 카카오뱅크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입힌 체크카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2030세대 젊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맞대응 성격으로 풀이된다.  

12일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은행은 오는 19일 컴백하는 워너원의 모습이 새겨진 체크카드를 한시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다. 신한은행의 한 관계자는 “워너원은 10대부터 50대까지 좋아하는 세대가 폭넓다”면서 “워너원을 모델로 쓴 후 비대면 예·적금 가입률도 기존 60%에서 65%까지 높아졌다”고 밝혔다. 체크카드가 나온 뒤 발급받는 기간을 감안하면 다음달 고객 지갑 속으로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신한은행은 지난달 모바일뱅킹 플랫폼 신한 쏠(SOL)을 출시한 뒤 공식 광고 모델인 워너원이 출연한 광고를 쏠 애플리케이션에 게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열흘간 신한은행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통합 500만뷰를 기록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쏠 편한 선물하기 적금’이 20일 만에 4만4,000건 가입할 정도로 이슈가 된 것도 워너원 효과가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